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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ve the EARTH 1%” ESG 캠페인

브랜드제품 제조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생성되는
탄소배출을 최소화하고자 타르트 전문브랜드
‘나따오비카’와 ESG 캠페인기업 ‘플랜모어’가 함께
탄소감축 캠페인을 함께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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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따오비까는 패키지 제작비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탄소배출 감축관련 나무심기에 기부하여
자발적 탄소감축 행동 구현함으로써
기업의 책임감과 사회적 의무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지구를 위협하는 환경 문제에 대응합니다.

#자발적 탄소감축 행동

탄소감축 적용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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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발적 탄소감축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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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소감축 Plantmore™ 라벨부여

Plantmore™ 라벨인쇄

기여나무 묘목식재

#(주)시그니쳐의 나따오비까

브랜드소개

200년 역사의 포르투칼 현지 기술과 경험에 기반한 장인정신

'나따오비까'는 200년 역사의 포르투칼 현지 기술과 경험에 기반한 장인정신(Craftmanship)과, 고품질의 타르트 제조를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디자인(Design)으로 완성된 브랜드입니다.

전통의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를 계승하여, 제조 설비를 갖추고 국내에서 생산/유통 할 수 있는 브랜드는 '나따오비까'가 유일합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직영 매장과 샵인샵 매장에 나따오비까 타르트 특유의 맛(Taste)과 멋(Design)을 전국에 알리고 있습니다.

브랜드 홈페이지

#(주)시그니쳐의 나따오비까

ESG 경영정책

지속가능한 소비와 생산 패턴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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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따오비까 (이하(주)시그니쳐)는 비즈니스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탄소배출을 최소화하고 비즈니스 가치사슬과 연계하여 제품 전과정에 걸친 탄소발자국 저감을 위해 혁신적인 개선활동을 추진합니다.

또한 탄소배출 최소화를 위하여 에너지 저감 기술이 적용된 소재 사용, 바이오플라스틱 사용, 저탄소 디자인적용 사업장 재생에너지 확대, 저탄소 수송수단 도입 등의 활동을 추진합니다.

앞으로도(주)시그니쳐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가능한 성장 및 ESG 경영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제품의 환경영향 저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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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G총괄 매니저 이지용

산업 발전과 함께 과도하게 생산되는 제품들은 그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포장 및 패키징 때문에 환경 위기와 기후 변화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주)시그니쳐는 제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서는 탄소배출을 자발적으로 줄이는 참여가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브랜드 '나따오비까'의 패키지 생산 제조단계에서부터 자발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기후변화대응, 생태계보전 그리고 지속 가능한 생산과 소비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생성된 자원을 활용하여 국내 산림 복원 및 사회적 활동을 실현할 것입니다.


#Plantmore™

Plantmore™가 제공하는 중소기업 ESG솔루션

기업으로부터 제공받은 나무의 관리와 식재위치를 투명하게 관리합니다.

Plantmore™ 자세히보기

# 시설하우스에서 대량으로 키웁니다.

# 산불지역이나 숲조성 공간에 나무를 심습니다.

# 건강한 숲을 조성합니다.

# ESG 연간리포트를 제공합니다.